본문 바로가기
이용사(바버)

이용사 필기 붙었다!?

by 박나무 2023. 9. 26.
반응형

수술하고 바로 다음날…
시험을 포기하고 입원했으나
내가 신청한 시간이 13시였다!

새벽 3시에 간호사님에게 외출을 신청했지만
어려울 거라 했다…

이정도면 마취가 풀리지 않을까
걸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무통주사 때문에 토할 것 같고 어지러웠다.
그래도 난 가야한다!

이대로 포기하면 내년을 기약해야한다!

하지만 비가 오고…
시험 장소까지는 한시간 반 거리;

차를 가지고 갈 수도 없는 상황에
결론은 와이프가 나를 들쳐매고 지하철을 타고 갔다!

그리고…

합격!

시험 전 날 사고로 인해
공부를 충분히 못했다 생각했는데

힘들게 온 만큼 기분이 좋았다!

이제 실기를 열심히 준비해야하는데…
발이 불편해 움직일 수가 없다 흑…
학원 등록 해야하는데…


여기는 내가 다친 장소…
어디에 걸렸을 지도 모를 만큼 아주 얇은 턱이었다;
1cm 되려나,
재수가 없으려면 이렇게 없을 수도 있다~

다친 장소

반응형

댓글